Rotee 2024. 2. 8. 09:17
- 알람 주의 -
 
군사기밀 보호법 [시행 20XX. 12. 13.] [법률 제19073호, 20XX. 12. 13. ,일부개정]
 
제 1조(목적) 이 법은 군사기밀을 보호하여 국가안정보장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 생략 -
 
이 알람은 대한민국 정부에 헌법상 보호를 받고 있는 1급 보안파일 입니다. 해당 파일이 국가적 재난사태가 일어났을 경우 즉시 파기해야 하며 이에 응하지 않을 시 사살, 또는 처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위 글들은 모두 조사 과정, 혹은 밝혀진 사실에 의거하여 만들어진 내용 입니다.
 
-----
 
" 이것 하나로 모든 인류가 쌓아왔던 문명은 무너져 내렸다. "
 
200X년 X월 XX일 러시아 연방 북캅카스 연방관구
이곳은 러시아에 행정구역 중 하나이면서, 가장 가난한 연방관구 입니다. 조지아 아제르바이잔과 국경을 맞대고 있으며.상당히 치안이 좋지 않은 곳 중 하나 입니다.
이 곳에서 아주 비밀리에 러시아 정부가 개발하고 있는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이름은 " VU-S1 "
위 바이러스는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대통령이 자리에서 물러난 뒤 푸틴이 정권을 잡자마자 모스크바 중앙 정부에 명령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위 바이러스는 사람에게 정신적, 육체적인 각성과 함께 분노와 뇌에 대한 마비 효과를 불러 이르키는 파격적인 바이러스 입니다. 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미친 사람처럼 날뛰고 체온이 급격히 올라가며, 뇌와 장기가 녹아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해당 바이러스를 쥐에게 주입하자, 쥐는 즉시 증오 수치가 눈에 뛰게 변화하며 각 실험 박스 안에 있던 또 다른 쥐에게 공격성을 보이며 육체적인 공격과 함께 이빨을 사용하여 해당 쥐에 신체부위를 물어 뜯는 기행을 보였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일부 각료들과 대통령만이 비밀리에서 진행하던 실험이었습니다.
하지만 상하이 협력 기구에 중국이 이에 참관하기 시작하며 중국과에 협력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중국에서 전문 인력을 대거 파견하여 바이러스 실험에 러시아와 함께 앞장섰습니다.
무너진 옛 소비에트에 영광을 다시 새우기 위해, 턱 밑까지 쫒아오는 나토에 서방세력에 대해 저항하기 위해 만드는 최후에 수단으로 쓸 강력한 무기를 만드는 것 이었습니다.

 

20XX년 XX월 X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 제일경합주단교회
10년이 지나고 러시아에 첩보부대 ██████████████ 소속 제 ███████████████에 █████████████ 정보원이 대한민국에 파견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캐나다, 벨기에, 일본, 중국 일부 지역, 아프가니스탄, 우크라이나, 필란드, 스웨덴 등등 각 서방국가에도 여럿이 파견 되었다고 밝혀졌습니다.
작전 수행 목적은 대한민국에 수도권에서 시작하여, 천천히 아래로 내려올수 있도록 약을 푸는 일을 하는 것 입니다.
이는 다양각색에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인천 같은 경우 █████████████████████를 이용하여 약 23곳에 퍼져 있었습니다.
이 교회에 잠입한 코드명 " 켈빈 더 브라이언 "은 이 교회에서 목사로 위장하여 해당 약물을 퍼트리는 것이 주요 목적이었습니다.
이 교회에서 활동하던 켈빈 더 브라이언 교주는, 외국인 신분으로 써 이를 악용하여 전도를 통하여 통칭 " 만능 치료제 " 라는 이름으로 써 홍보를 하고 다녔으며, 나온 홍보비로 자신의 자금을 마련하여 새로운 연구를 개발하는데 사용하였습니다.
아래에 녹음 기록은 새벽 교회에 굉음 소리가 여러차레 들린다는 신고로 출동한 용산 -이태원파출소- 용산경찰서에 출동인원들이 캠코더에 기록한 내용입니다.

 

-----
 
정부기록음성파일 #자350-1
201X년 2월 7일 오후 3시 32분.
==[용산경찰서 외, 청와대 기록검증실 관리 기록]
==[미해결된 사건기록]
-신배석 경사-
김시국 경장
 
" 김: 아아, 이거 되는건가? 여긴 용산 경찰서 여청계 김시국 경장이다 상부 보고를 위한 음성 파일 녹음중이다. 아 근데 이거 꼭 해야되는거야?
 
여튼 지금은 20XX년 2월 7일이다.
 
현제 경비과 방순대 2부관 신배석 경사님 함께해서 순둘이서 신받고 해당 용산구 제일경합주단교회로 종발한다.
 
신: 좀 닥치고 있어봐
 
김: 왜 그러심까 신 경사님..
 
신: 너 시발 순경짬밥때 편의점 털이범 다잡은거 니가 놔준거 생각하면 시발.. 지금도 후우.. 답답하다 답답해
 
김: 아직도 그 예기심까? 고작 12살 이였어요... 그것도 배 쫄쫄 굶은
 
신: 야, 털이범이 다 털이범이지 거기다 니는 용돈까지 쥐어주냐? 됐다 말아말자.
 
김: 후우.. 어쨌튼 지금 신고를 받고 용산구 제일경합주단교회로 가는 중이다.
 
신고내용은 소름끼치는 비명소리가 교회에서 들린다는 것이다.
 
들어간 사람은 있는데 나오는 사람은 없다고 한다.
 
서울서부에서 발생한 사태와 무관하지 않을거 같다는 서울경찰청 상급기관 파견 및 보조자 지시에 따라 현장요원이 동행한다.
 
신: 됐어 적당히 해 임마.
 
-----
 
정부기록음성파일 #자350-2
201X년 2월 7일 오후 3시 52분.
===[용산경찰서 외, 청와대 기록검증실 관리 기록]
==[미해결된 사건기록]
-신배석 경사-
-김시국 경장-
 
김: 아아, 현제 용산구 제일경합주단교회에 도착한 상황이다.
 
이 교회는 덕배목사(한국식 이름으로 추정.)라고 불리는 목사가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지역 홍보로 유명해진 그 목사ㅇ..
 
신: 쓸대없는 말 존나하네
 
너 임마 듣는 사람이 욕해 쓰래기같은 새끼야.
 
김: 일단 들어가시죠 경사님..
 
신: 내가 왜 이딴 모지리새끼랑 이러고 있어야 하는지.. 아 씨발 빨리 퇴근해서 클럽이나 땡기고 싶다.
 
-----
 
정부기록음성파일 #자350-2
20XX년 2월 7일 오후 3시 53분.
===[용산경찰서 외, 청와대 기록검증실 관리 기록]
==[미해결된 사건기록]
-신배석 경사-
-김시국 경장-
 
( 문이 열리는 소리 )
 
김: 들리심까? 아무 소리도 안들리는데?
 
저기 저문 열고 예배당으로 들어가야할거같습니다.
 
신: 나 먼저 들어간다. 빨리 들어온나.
 
( 신배석 경사가 먼저 들어간 것 같다. )
 
김: 경사님 위험해요! 하아..씨.. 먼저 들어가셨네
 
( 신배석 경사가 들어간 예배당 쪽 문이 열리지 않는 것 같다. )
 
김: 어?.. 문이 안열리네?.. 경사님 장난 그만치고 여시지 말임다;
 
( 무언가 부서지는 소리가 내부에서 들린다. )
 
김: 어..? 어 씨발! 문!
 
( 굉음과 함께 무전 기록이 더이상 없음. )
 
-----
 
마지막 기록에는 바이러스에 감염당한 이들에게 당한 것으로 확인이 되며, 현제까지도 교회 내부 침투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현제 케빈 목사에 행적을 추적중이며, 감염 당했을 확률도 계산하고 있습니다.
 
이 기록 이후에 기록은 생략됩니다.
 
-----
바이러스에 변종이 일어나고 전염성이 증가해 바이러스의
치사율 자체는 낮아진 것으로 보고됩니다.

 

그러나 전염성이 늘어났고 완치 판정을 받는것이 불가능합니다.
살처분밖에 답이 없다는 의견이 나왔지만, 인권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현제 바이러스로 인한 전파자 감염자는 약 추정 223만 명으로 추정되며, 수도권 지역 전체에 바이러스가 퍼진 것으로 확인되며 비 수도권 지역과 여의도 지역에 방벽을 설치하여 외부인에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계엄령을 선포했었으나, 이미 군대까지 마비되었습니다.
 
그 외 및 아래에 전파는 추정이 불가능한 수치로, 광주시를 표함한 비 수도권 지역 거의 전체가 궤멸상태에 빠져들었습니다.
 
경찰청 (서울경찰청외 청 상급 국가기관)은 국민들에 안전과 치안 유지를 위하여 대규모 기동대 파견과 함께, 수도권 지역 내에 전 사단, 군단을 동원하여 여의도로 집결시키고 있습니다.
 
그 외 지역에 청소를 위하여 구출팀이 투입되었지만 전부 연락이 두절 된 상태입니다.
 
서영래 국방부장관은 즉시 계엄령을 전 지역에 선포하며, 군인들에 외박과 휴가를 통제하고 있는 상태이며 군 경에 대한 명령을 어길시 사살을 원칙으로 두고 있습니다.
 
현제 바이러스 감염자 외, 돌연변이로 인한 또 다른 미확인 생물체들이 연달아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보건복지부는 이외에 감염 저항력 수치를 발표하여 백신에 대한 확보를 우선으로 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한민국 이외에 다른 나라에서 현제 이와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주동국인 러시아에서도 이로 인한 피해가 벌어지고 있으며, 이전 대통령은 구데타로 인하여 즉결 사형과 함께 극우 집단 새력이 권력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현 시각으로 부터 여의도 외 수도권 지역 밖에 상황을 측정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대한민국에서도 반군 새력들이 활동하고 있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사실은 없다만, 이듬해 다음달 초에 국민기초교육을 시작하여 이들에 대한 반감 프로젝트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곧 새로운 피드가 올라올 것 입니다.
 
- 마지막 기록 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