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설명]
캐릭터의 최대 수명은 1000살 입니다.
캐릭터의 나이를 반드시 적어 주세요.
만약 불명일 시 100~200세 사이 등
수명 범위 내라는 것을 표기해주세요.
중세의 경우 캐릭터의 국적을 적는것은 필수입니다.
태어난 나라가 불명일지라도, 국적은 가질 수 있습니다.
미래지구 세계관의 경우 캐릭터의 시민/부랑자 여부를 적는것은 필수입니다.
비능력자 캐릭터를 내는것도 가능합니다.
한 오너당 최대 3명의 캐릭터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는 역극방마다 따로 적용됩니다.
🥋1. 신체능력
*근력, 체력 기준은 한국인 '일반' 남성 기준입니다.*
*악력 약 40~43kg.*
*군인캐의 경우 비능력자더라도 군인의 기본 훈련을 감안해
근•체력 1.1~1.5배를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스킬의 쿨타임은 5분 이상이거나,
1지문 이상이어야 합니다.
1지문 쿨타임의 경우, 해당 스킬을 사용한 지문이 끝나고
1지문동안 스킬 재사용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1-1
배수가 가능한 신체능력은 근력과 체력 뿐. 이외의 신체능력 버프 시 '아마추어 격투기 선수와 비슷하다' '훈련받은 한국 육군 정도다.' '어느정도 단련되었다.' 등 인간 범주 내에서의 비유를 통해 가능. 동체시력도 마찬가지.
동물 형태일 경우 비슷한 체급의 동물을 기준으로
비교 가능. (곤충캐에게도 파충류, 조류, 포유류 등의 기준 적용.)
1-2
최대 키(몸길이) 4m
(면접관 재량에 따라 최대 7m. 인간형은 무조건 4m이하로 해 주세요.)
몸무게가 55kg이하일 경우, 55kg일시 최대2.3배, 그 이후 5kg씩 감소할때마다 0.1배씩 노패널티 최대 수치가 감소하며, 최대4배인 수치 역시 노패널티 수치가 0.1씩 감소할때마다 0.2씩 감소합니다.
기준이 되는 성인남성의 힘은 일반 한국남성 기준입니다.
키 200cm+몸무게 150kg 이 넘을 경우 힘 3배까지 노패널티 가능.
키가 240cm+몸무게 200kg이 넘을 경우 힘 4배까지 노패널티로 사용가능.
(단, 힘이 센 것에 따른 다른 이능력 너프는 그대로 적용)
그 이상은 몸무게 100kg당 성인남성1.5명의 힘을 가질 수 있으나, 더 느려지고 이능력과 속도 면에서 너프를 먹습니다.
인간형으로 체급이 300kg을 넘어서면 총을 쥐고 쏠 수 없습니다. (완전 인간형이 아니더라도, 면접관 재량에 따라 조절가능.)
500kg 캐릭터 = 7.5배 근력
최대 몸무게는
생물 900kg (사이보그 포함)
완전 기계 1.2t 입니다.
체급이 아무리 늘어도 성인남성 12배 보다 강해질 순 없습니다. 단, 아예 인간의 형태가 아닌 동물의 형태일 경우
같은 체급의 네발짐승을 기준으로 근력기준을 바꿀 수 있습니다.
1-3
인간을 더 초월한 속도를 얻고 싶다면,
네 발로 달리거나 다리를 타조형태로 하는 등
인간의 모습을 포기하시면 됩니다.
(대신 무술이나 무기를 드는 면에서 어려워질 수 있음.)
인간형태로는 최대 50km로 달릴 수 있습니다.
비행도 최대 50km입니다.
💮2. 이능력
2-1
전기, 순간이동, 개념기, 특정물질 조종, 염동력 이능은 모두 기각입니다.
특정물질 조종 예시: 물을 조종할 수 있음(기각대상)
단, 시야 내에서 던져둔 자신의 무기를 직선으로 회수하거나 직선으로 발사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장애물이 중간에 있을 시 막힘)
2-2
패널티는 능력2대 패널티1이 기본이나,
면접관 재량에 따라 로우리스크 로우리턴에 스킬수가 적고 약하다면 패널티를 가벼운 체력감소 수준으로 줄여줄 수 있습니다.
패널티가 높다고, 엄청난 고위력기가 허용되는것이 아니며
능력수가 많을수록 각 능력의 쿨타임이나 위력이 감소될 수 있습니다.
2-3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소환물/창조 금지입니다.
2-4
힐 능력은 최대 절단상 '접합' 까지입니다.
유실된 신체부위를 창조하거나 다시 돋아나게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패시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5
스킬에 의해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관통력은 최대 철판
0.5cm입니다. 이는 풀플레이트 갑옷 두꺼운 부분을 2.5겹
관통 가능한 수치입니다.
추가 관통력이 0.2mm를 넘을 시, 무조건 로우리스크 로우리턴은 아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보다 약해도 강한 스킬 판정이 날 수 있습니다.)
(풀플레이트 갑옷 관통 가능한 수치.
면접관분들은 갑옷 기준으로 면접자에게 설명 해 주세요.)
단일공격, 15kg이상의 큰 무기, 조건제, 압도적으로 긴 쿨타임이나 하루당 적은 횟수로 제한, 좀더 높은 패널티를 가진다면 최대 1.5cm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보호막 계열의 방어 이능도 이와 마찬가지로 심사됩니다.
2-6
단, 한쪽 방향만을 방어하고 조종이 불가한
가로세로 2m이하의 방패의 경우,
중세는2cm, 현대는 최대 7cm의 방어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직접 손으로 들어서 옮기는것은 가능)
변신
3-1
변신은 역극 내 시간으로 3초 이상 걸려야 합니다.
변신 도중에는 격한 동작이 불가능하며,
변신을 하면서 몸과 겹치게 되는 장비나 주변 물건들은 몸에서 밀려나게 됩니다.
또한 날개 등 새로운 신체부위가 나올 시, 기존의 신체 연결부위에서 '자라나듯' '펴지며' 나오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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